아발론교육, ‘미국교과서 활용한 영어학습법’ 세미나 실시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아발론교육이 영어교육 전문 커뮤니티 쑥쑥닷컴(www.suksuk.co.kr)을 통해 ‘미국교과서를 활용한 CLIL(Content-Language Integrated Learning, 내용언어통합교육) 학습법’에 대한 주제로 오는 5일 공개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피어슨사의 미국 초등수학 교과서 인비전매쓰(enVisionMATH)를 국내 출시하고 있는 아발론교육에서 유치원생 또는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 공개 세미나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쑥쑥닷컴 홈페이지(www.suksuk.co.kr)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비전매쓰 워크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발론교육 인비전매쓰사업팀 김형석 팀장은 “사용하기 위한 영어(learn to use)를 넘어 학습하기 위한 영어(use to learn)로 패러다임이 전환돼 영어를 다른 과목들과 분리된 독립 교과목이 아닌 지식 습득과 정서 함양을 위한 통합 교과학습 수단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면서 “인비전매쓰를 비롯한 통합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라는 언어 도구로 다양한 교과목 속 폭넓은 지식을 습득하고 각 연령별 인지적 수준에 걸맞는 효과적인 영어 학습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쑥쑥닷컴 홈페이지(www.suksu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