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 2012년 인턴사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09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원자 편의 고려…모든 면접 일정 하루에 진행<br/>인턴십 평가우수자 정규직 채용 비율 대폭 늘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웅진그룹이 9일부터 2012년 인턴 사원 10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모집에 참여하는 계열사는 웅진씽크빅·웅진케미칼·웅진홀딩스·웅진에너지·웅진패스원 등 5개사다. 모집 직군은 경영지원·영업 및 마케팅·R&D·기술·IT 등 5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및 2013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로, 입사지원은 이달 26일 낮 12시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http://www.woongjin.com)를 통해 가능하다. 5월 중순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 후, 직무 적합도 검사와 면접을 거쳐 6월 셋째 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번 인턴십은 전형 기간을 단축시키고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면접 전형 과정을 하루에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웅진그룹은 지난해 공채 시 모든 면접 일정을 원스톱(one-stop)으로 진행하며 지원자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인턴십은 6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8주동안 진행된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2012년 웅진그룹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합격의 혜택이 주어지며, 인턴십 평가 우수자들에게는 인턴 수료가 끝난 뒤 즉시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웅진그룹은 이번 인턴십 평가우수자의 정식 채용 규모를 대폭 확대할 방침이다.

웅진그룹 유성현 인사팀장은 “지난해의 경우, 인턴십 수료자 중 60퍼센트가 넘는 인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했다” 며 “올해 역시 인턴십 과정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인턴 수료자들은 비율이나 인원의 제약 없이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웅진그룹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wjrecruit)을 통해 이번 인턴십 지원자들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은 물론, 인턴십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