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성공 특강- 대학입시, 모르면 망한다'라는 타이틀이 붙은 이번 특강은 손주은 대표이사를 비롯한 메가스터디의 입시전문가들이 참여해 제작했다. 현행 입시에 대한 총론은 손 대표이사가, 대학별 특징 등 각론은 남윤곤, 정이규 등 입시전문가가 맡았다. 총론은 430분, 각론은 인문계열 200여 분, 자연계열 300여 분 등 총 15여 시간 분량으로 구성됐다.
1부(1~5강)에서는 손 대표이사가 직접 입시 제도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와 현행 입시의 본질을 입체적으로 분석해주고,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대입 지원 전략을 수시, 정시로 구분하여 총체적으로 제시한다. 2부(6~10강)에서는 남윤곤, 정이규 등 입시전문가가 2013학년도 주요 대학 입시의 특징과 지원전략을 계열별로 나눠 상세히 짚어준다.
메가스터디 손 대표는 “자기만의 전략도 없이 전문가에게만 의존하다가 실패하는 사례가 너무 많다”면서 “입시가 복잡할수록 수험생 스스로가 입시제도를 정확히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이 입시에서 성공하는 길임을 알려주기 위해 이번 특강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강은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10강까지 모두 수강한 학생 전원에게는 수강료 100%(3만3000원)를 보너스캐쉬로 돌려준다. 수강료는 수강기간(38일) 종료 다음날 자동으로 환급될 예정이다. 문의 1599-10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