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성우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6일부터 오는 6월15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봄날, ETF와 함께하는 BIG3 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의 ETF 거래만족도 증진과 다양한 상품의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ETF’, 우리자산운용의 ‘KOSEF ETF’, 한국투자신탁운용의 ‘KINDEX ETF’이며, 각 상품별로 행운 이벤트, 투자 우수고객 이벤트, 참여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가 실시된다.
행운 이벤트는 3주마다 각 ETF부문별 누적매매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고객을 추첨해 ‘아이패드2 WIFI 32G (1명)’, ‘아이나비 차량용 블랙박스 8G (2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20명)’의 사은품을 총 3회에 걸쳐 제공한다. 투자 우수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각 ETF부문별 누적매매금액 5천만원 이상인 고객 중 거래금액 순으로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2명),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3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참여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ETF를 딱 한 번이라도 매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미래에셋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신규고객은 M-Stock을 통해 모바일 주식거래시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securities.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