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1만 포인트로 김연아 아이스쇼 잡아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16 1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은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의 타이틀 스폰서 선정을 기념해 김연아 아이스쇼의 가장 특별한 좌석인 ‘Kiss & Cry석’ 및 A석을 구매할 수 있는 ‘1만 오렌지포인트로 구매하는 Kiss&C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1만 오렌지포인트 보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행운 오렌지 게임’ 페이지에 들어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렌지카드는 E1이 LPG차량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LPG 차량 전문 멤버쉽 카드로, 전국 E1충전소와 제휴가맹점에서 오렌지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매일 3명에게 Kiss&Cry석(29만 7000원, 1인 2매)을 8명에게는 A석(5만 5000원, 1인 2매) 티켓을 증정한다. 오렌지카드 일반회원은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우수회원의 경우 1일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E1에서는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쇼 관람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올린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E1에서는 오렌지포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E1 관계자는 “김연아 아이스쇼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E1 오렌지카드 회원 분들에게 김연아 선수의 환상적인 연기를 가장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며, 본 이벤트에 회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