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이여, 꿈을 계획하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 사이트는 2030세대가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대학생 스펙관리 프로그램 △취업준비생 실전면접 카운슬링 △사회초년생 재테크 노하우 △미·기혼자 결혼 및 출산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삼성라이프’는 국내 최초로 개인맞춤형 일정, 감성, 목표 관리서비스 ‘렉스(LeCS, Life event Care Service)’를 선보인다.
‘렉스’는 인생의 중요 이벤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각 이용자의 비서 역할을 수행한다.
예를 들어 소개팅 일정을 등록하면 적당한 장소와 패션 정보를, 우울한 기분을 입력하면 기분 전환용 음악과 여행지를 추천한다.
한편 삼성생명은 ‘영삼성라이프’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5월 3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에 접속한 뒤 즉석복권 당첨 방식의 이벤트에 응모하면 유럽여행 상품권(1명), 캐논 DSLR 카메라(2명), 갤럭시 탭(10명)을 받을 수 있다.
퀴즈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기프티콘(1500명)을 증정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주력하는 다른 웹사이트와 달리 20~30대의 관심사를 그들만의 언어로 풀어내려고 한다”며 “사이트를 새로운 온라인 놀이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