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문기업 파인테크닉스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KOPPEX 2012)'에서 자사의 친환경·고효율 LED조명 제품을 선보인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문기업 파인테크닉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KOPPEX 2012)'에서 자사의 친환경·고효율 LED조명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201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물품 중 우수기업의 제품 전시를 통해 국내외소비자들에게는 구매 전문성을 높이고 조달업체에게는 제품 판매 및 홍보기회를 얻을 수 있는 국내 최대의 공공조달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파인테크닉스는 작년 12월 전제품군에 거쳐 획득한 다양한 우수조달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조달시장에서 6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가장 수요가 높은 면조명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은 대용량 대규모 조명인 가로등·공장등·경기장 조명 등 파인테크닉스의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자사 POH특허(방열특허)를 적용한 제품도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최정혁 파인테크닉스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여를 통해 파인테크닉스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과 동시에 공공부문에서 LED조명 공급 대표 기업으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2012년 새로운 판로개척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인테크닉스는 15일부터 6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국제조명전시회 '2012 라이팅앤드 빌딩(Light&Building)'에도 참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