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봄내음 맡으며 함께 걸어요”..양평군 ‘가족건강 걷기대회’ 개최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오는 21일 경기도 양평군 양평나루께축제공원에서 ‘양평군민 가족건강 걷기대회’를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을 맞는 ‘가족건강 걷기대회’는 국제로타리 양평백운로타리클럽가 주최·주관하고, 양평군과 양평로타리클럽가 후원한다.

걷기대회는 양평군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날 걷기대회는 양평군 생활체조연합회의 댄스시범에 이어 준비운동,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뒤 오전 8시30분 출발한다.

걷기대회는 양평나루께축제공원을 출발, 갈산체육공원 회현리를 돌아 양평대교를 거쳐 다시 나루께축제공원으로 돌아오는 6㎞ 코스에서 열린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보건소가 참여, 의료지원과 함께 건강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양평에는 아이가득’이란 문구가 적힌 등번호판을 참가자들에게 나눠주며 출산장려정책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함께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실버카가 전달된다.

이밖에 보물찾기와 수박먹기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와 스포츠타월, 찜질팩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장윤채 백운로타리클럽 회장은 “군민들의 건강수준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걷기대회를 마련했다”며 “몸의 건강은 물론 마음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걷기운동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걷기대회 문의 양평백운로타리클럽(☎031-773-3699), 양평군보건소 건강증진팀(☎031-770-3519).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