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AT SMART는 세계최대교육그룹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와의 전략적 제휴로 개발된 NEAT 전문교재로, 이번에 오픈한 온라인 강의는 NEAT 3급 실전 중심의 12레벨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3급에서 자주 틀리는 36가지 세부 유형을 따로 정리해 효율적으로 NEAT를 대비할 수 있다.
NEAT SMART 온라인 강의는 초등생 눈높이에 맞춰 NEAT를 미리 대비하고 싶은 학생, NEAT 3급의 A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 등을 대상으로 3급 고득점 획득과 동시에 논리적 사고력으로 말하고 쓰는 능력을 키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JC정철은 16일 NEAT 3급 1-1 오픈을 시작으로 매월 각 급 1레벨씩 오픈할 예정이다.
JC정철 유러닝사업본부 송지언 팀장은 “NEAT SMART 온라인 강의는 NEAT 시행 날짜 발표 후 서둘러 NEAT 대비를 시작하려는 학습자들 위해 영어의 4영역을 총체적으로 학습하면서 시험 문제 유형을 간파하는 전략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해준다.”며 “특히 NEAT는 인터넷 기반으로 치러지기 때문에 온라인 강의는 시험 문제 유형을 간파하는 전략적인 학습과 동시에 평상시에도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여 NEAT 고득점 달성에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JC정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99-05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