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는 중견행원으로 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정규대학(4년제) 이상 졸업자(2012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전 학년 평점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와 취업전문사이트 인크루트(knbank.incrui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금융 관련 자격증(CPA·CFA·FRM·CFP·AFPK·FP·보험계리사·세무사 등) 보유자와 전산(컨퓨터공학과·전산학과) 및 리스크관리(수학과·통계학과 등) 관련 학과 출신자, 그리고 금융기관 경력 보유자 및 토익(TOEIC) 800점(2010년 5월 이후 취득분) 이상 취득자, 경남은행 청년인턴십 근무성적 우수자, 지역 대학 및 지역출신 학생 등은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접수하며, 제출서류는 졸업(예정)증명서·전 학년 성적증명서·외국어 성적증명서(원본)·고등학교 생활기록부 갖춰야 하며 각종 자격증 사본과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는 해당자에 한해 제출하면 된다.
경남은행 한기환 인사부장은 “학력과 연령에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역량 있는 우수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라며 “경남은행과 함께 미래 꿈을 향해 뛸 각오가 돼 있는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인사부(055-290-8222, 8214, 8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