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IBT기반의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시행이 본격화 됨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학습전략으로 최근 그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화상영어 수업 예비 수강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글리쉬에 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수강신청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20%할인 수강권이 지급된다. 할인 수강권은 초·중·고대상 인글리쉬 주니어와 성인대상 인글리쉬 시니어의 모든 강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모든 강좌는 개인별 학습목표에 따라 1개월 과정부터 3개월 과정까지 선택가능하며 할인 수강권을 통해 초보 학습자부터 고급회화를 목표로 하는 상급자까지 경제적으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 인글리쉬 기존 수강생을 대상으로 친구소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나 가족 등 인글리쉬를 소개받은 지인들이 수강 시, 수강기간에 따라 소개를 한 회원에게 적립금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본 이벤트는 참여회수에 제한 없이 인글리쉬를 많이 알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