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경남은행은 창립 42주년을 맞아 펀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러브 케이엔비 펀드 페스티벌(I Love KNB Fund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세 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로는 오는 5월말까지 어린이펀드 ‘우리쥬니어네이버 적립식 증권투자신탁G1호(주식)’과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 증권투자신탁G1호(주식)’에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각각 파버카스텔색연필과 로보캅폴리학용품세트를 지급한다.
또 가치형펀드인 ‘KB밸류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주식)’과‘한국밸류10년투자증권투자신탁1호(주식)’펀드에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첫번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가운데 42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1등·1명-50만원권, 2등·2명-20만원권, 3등·3명-10만원권, 행운상·36명-5만원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주유상품권 당첨자는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와 펀드를 가입한 해당 영업점을 통해 오는 6월 15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세번째 이벤트로는 첫번째 이벤트 참가 고객의 투자성과를 매년(2013년부터 2015년까지) 창립기념일마다 확인, 투자성과 우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준연 경남은행 수익증권팀장은 "I Love KnB Fund Festival은 어린이펀드와 가치투자펀드 가입을 통해 적립식 장기투자 성공사례를 고객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펀드가입행사"라며 "펀드가입을 통해 경남은행 창립기념일의 기쁨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이와 함께 'ELF 500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1일까지 ELF(주가연계펀드)에 가입하면 가입고객 전원에게 생활용품을 주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총 100만원)도 추가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