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르덴셜생명은 지난 27일 카이스트 경영대학과 금융보험전문가 육성에 관한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이인무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장, 김영배 카이스트 학사부대학장, 김성희 카이스트 대외부대학장,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사장, 홍갑선 푸르덴셜생명 총괄본부장. |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과 이인무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장은 지난 27일 서울 회기동 카이스트 경영대학에서 금융보험전문가 양성에 관한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카이스트 경영대학은 이날 첫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보험전문가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금융보험전문가과정은 총 8주간 특화된 금융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라이프 플래너(Life Planner, LP)를 금융보험전문가로 양성한다.
이 과정은 푸르덴셜생명 내부 교육프로그램인 은퇴전문가과정과 사업보장전문가과정 이수자 중 일정 수준 이상의 실적을 달성한 LP만 수강할 수 있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보험업계에도 EMBA(Executive MBA) 과정과 같이 우수 보험설계사들의 지식과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최상위 교육과정이 필요하다”며 “은퇴와 고액자산가들을 위한 전문가를 길러내 VIP 자산가 고객층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