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녹청자박물관, 어린이날 흙과 함께하는 도자기 체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5-03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인천 서구(청장 전년성) 녹청자박물관은 제90회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전통문화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주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도자기 만들기 무료체험 행사 및 상회도자기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자기 만들기 무료 체험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6회 열리며 수업 당 선착순 60명씩 참여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 소재인 흙을 이용해 진행되는 무료 도자기 만들기 체험은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감성적인 능력을 길러줘 학습적으로 긍정적인 교육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자기 무료체험과 함께 진행될 상회도자기 체험은 완성된 도자기 위에 포세린 물감을 이용해 그림을 그려 장식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붓을 들고 그림을 그리면서 집중력을 높이고 상상력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체험행사는 예약접수는 받지 않으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녹청자박물관에서 진행되는 어린이날 행사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nokcheongja.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2-560-2932, 563-4341)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