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한화증권은 2일 기존 아이패드 증권어플인 Smart Pad 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Smart T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신규 (주민등록번호 기준)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 대해 개설일 기준으로 1년간 주식수수료를 면제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하는 ‘무료수수료 이벤트’, Smart T 의 T 스탬프 메뉴를 통해 일 1회 스탬프를 찍어주고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와 상품권을 지급하는 ‘T 스탬프 이벤트’, 그리고 Smart T 로 월 1회 매매를 하면 뉴아이패드의 월 할부금을 지원하는 ‘할부금 지원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Smart T 는 아이패드 증권어플로서 주식, 선물옵션, 펀드, RP,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 청약, 공모주·실권주 청약 등이 모두 가능하며, 투자성향 분석, 맞춤 포트폴리오 제공, 재무계산기 등의 자산관리 컨텐츠를 신규로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한화증권 관계자는 “스마트폰 어플인 Smart M 은 간편성과 신속성을 특징으로 하는 반면, 아이패드 어플인 Smart T 는 다양한 고객성향을 반영하여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유사한 수준의 스마트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를 반영하여 Smart ‘T’ 는 증권 관련 종합 서비스(Total Service) 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네이밍 되었다"고 전했다.
Smart T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또는 한화 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