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는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맞춤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6월 대모집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레벨별 반편성은 물론 각 학생별 수준에 맞는 수업을 통해 입체적인 몰입영어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학생 수준별 맞춤 학습을 위한 레벨테스트는 전국 분원별로 오는 12일부터 매주 토요일 분원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레벨테스트는 학년별로 실시되며, 초등부(CHESS) 수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도 제공된다. 중등부(ACE)의 경우 스피킹 테스트(Speaking Test)가 별도로 실시된다.
또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 및 체험박람회가 진행돼 정상 JLS의 26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프로그램과 영어 교육 방법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정상어학원의 초, 중등 프로그램 CHESS, ACE, V-Group은 영어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단계에서부터 수준별 영어 실력의 완성은 물론 프레젠테이션과 디베이트, 에세이와 영어논문 작성 등 최고난이도의 영어표현까지 가능한 ‘몰입영어’의 대표 브랜드다.
이와 함께 문법, 내신, TEPS 대비 프로그램과 중3을 위한 입학사정관제 대비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는 “이번 6월 대모집은 초, 중등 학생들이 자신들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몰입영어를 통해 내신, NEAT를 넘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라며 “정상어학원은 종합교육기업을 목표로 영어학습을 넘어서 달라진 입시와 교육환경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