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는 호주관광청과 공동으로 호주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호시탐탐 호주를 탐하라’ 기획전을 열고 ‘호탐원정대’를 내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호탐원정대’는 우리나라 면적의 78배에 이르는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넓은 나라 호주의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아름다운 대자연의 풍경 속에서 여유와 자유를 만끽하고 호주의 색다른 멋과 맛을 전달하게 되는 여행 체험단이다. 18세 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신의 블로그에 호주 속 여행 희망도시와 지원하는 이유를 작성해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6월 17일까지 신청한 고객 중 총 3명의 원정대를 선발해 9월 호주 여행을 떠나게 되며 왕복항공권, 숙박비를 지원한다.
원정대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에 선정된(2011 기준) 낭만의 도시 시드니와 석양에 빛나는 넓은 황금빛 해변으로 대표 호주 휴양지인 멜버른 그리고 골드코스트와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천혜의 자연 속에 번지점프, 래프팅,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등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케언즈 등 4개 도시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호주는 넓은 대자연 속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여행의 발견을 할 수 있는 대표적 여행지”라며 “이번 호주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호주 속 숨은 매력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