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한샘이 온라인 전용 침실 가구 '플레인(PLAIN)'을 출시했다.
플레인은 좁은 침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계절·가격 등의 요소에 따라 침실 스타일을 바꾸고, 침실을 수면 공간 이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플레인의 가장 큰 특징은 '헤드(head, 침대 머리부분의 판)'가 없는 침대와 깔끔한 디자인이다. 따라서 주변에 어떤 소품을 활용하고 배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또한 침대 프레임이 낮고 디자인이 간결해 공간을 적게 차지해 추가로 확보된 공간에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협탁이나 화장대를 배치해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침대 주변에 배치되는 협탁과 화장대 등 소가구의 높이를 맞춰 공간을 통일성 있게 연출하고 더욱 넓어보이게 한다.
한편 한샘은 이번 플레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인 침대 구입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침구세트를, 또 플레인 옷장을 구매하는 고객(50만원 이상)에게는 '샘베딩 어반 그린 수납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20일까지 플레인 침대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월데코(WALL DECO, 벽면을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