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실무자 육성과정은 2012년 더존평생교육원이 새롭게 론칭한 특화과정이다. 재경실무자 육성 2기 과정 5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모든 수업은 국내 대표 세무회계프로그램인 ‘더존 iPLUS’가 활용되며, 실무 위주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총 16일 96시간으로 구성됐다. 더존 iPLUS는 세무회계 프로그램 가운데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이다.
모든 수업은 세무회계 기초이론부터 법인세 신고실무 교육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1년 동안 처리해야 할 주요 세무신고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더존평생교육원은 재경실무자 육성과정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특별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iPLUS 교육용 프로그램 무료 사용권 ▲강사진과 멘토-멘티제가 제공된다.
멘토-멘티제는 학습과정에 대한 문의가 있을 시 홈페이지 또는 SNS을 통해 전문강사가 신속하게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더존평생교육원만의 특화된 서비스다.
선착순 20명의 소수 학습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경실무자 육성과정에 대한 수강신청 및 프로그램 안내는 더존평생교육원(www.duzonhrp.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8-246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