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E3 부스 공개…비공개 신작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5-29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게임박람회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서 선보일 부스를 29일 공개했다.

‘What a surprise, it’s mobile!’을 슬로건으로 하는 위메이드 부스는 갤럭시탭 7.7, 뉴아이패드 등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가 갖춰질 예정이다.

부스는 녹색 바탕에, 체험존과 동영상존, 공연무대로 꾸며진다.

위메이드는 이번 E3를 통해 지금까지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었던 차세대 초대형 모바일 MMORPG를 최초로 공개한다.

위메이드가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비밀리에 준비해온 이 게임은 PC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을 담았다.

더불어 출시 임박한 위메이드의 해외 공략 라인업들이 현지화 버전을 선보인다.

다음달 말 출시 예정인RTS 게임 ‘카오스&디펜스’를 비롯해 모바일 액션 RPG ‘고블린 모바일’, 신개념 소셜 대전액션 게임 ‘프렌드 파이터’, SNG 장르인 ‘펫아일랜드’, ‘바이킹 아일랜드’의 영문 서비스 버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남궁훈 위메이드 대표는 “그 동안 콘솔과 PC게임 위주로 흐르던 글로벌 시장은 2012년 모바일이라는 큰 변화의 물결을 맞이하고 있다”며 “특히 글로벌 게임 시장의 메가 트렌드를 이끄는 E3에서 변화는 확연히 눈에 띌 것으로 예상되며, 위메이드가 만든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게임은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3는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등을 포함한 수많은 글로벌 게임업체들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박람회로, 이번 행사는 다음달 5~7일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