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리워드 카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더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고객이 과거 기준 실적(2월부터 4월까지 3개월 간 씨티 리워드 카드 사용 합산 금액) 대비 6월부터 8월 말까지 3개월 간 추가해 사용할 금액을 선택하고 응모한 후, 해당 카드로 목표 사용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5만원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목표 추가 사용 금액의 150%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추가 사용 금액 상위 10명에게 뉴 아이패드(New iPad)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응모는 오는 7월 말까지이며,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 또는 ARS(☎1644-6610)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8월 말까지 자동차 구매 고객 중 추첨해 5명에게 연간 주유권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씨티 리워드 카드로 500만원 이상 국내신차, 수입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상이 된다.
한편 씨티 리워드 카드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한국적인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카드 이미지를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카드 신청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