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은 FAS2240의 모멘텀과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한 엔트리 레벨 제품 포트폴리오의 최신 구성 제품인 FAS2220을 7일 공개했다.
이 회사는 새로운 FAS2220에eogo △기존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 시스템보다 더 많은 성능 및 소프트웨어 가치 제공 △배포 또는 관리의 복잡성을 가중시키지 않고 향상된 성능 제공 △ 기존 스토리지 투자를 활용하면서 변화하는 요구에 맞게 새로운 기능을 쉽게 추가 등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 넷앱은 파트너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채널 지원 프로그램과 함께 중견 기업에 넷앱 기반의 클라우드 백업과 재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확장형 부가 가치 리셀러(VAR)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선보였다.
넷앱의 FAS2220은 새로운 플래시 풀(Flash Pool) 기술을 이용해 중견기업이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탁월한 성능과 가치를 지원한다.
플래시 풀은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현하고 운영할 수 있을 만큼 단순하다.
FAS2200 시리즈는 최신 버전의 데이터 온탭(Data ONTAP)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또 고객이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없이 하이엔드 시스템·새로운 기능으로 쉽고 경제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유니파이드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