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한도전, '무한도전' 애니메이션 패러디 "멤버들 캐릭터 제대로 뽑았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6-07 1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푸한도전, '무한도전' 애니메이션 패러디 "멤버들 캐릭터 제대로 뽑았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을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에 빗대어 패러디한 '푸한도전'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푸한도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푸한도전' 게시물은 '무한도전' 멤버들을 '곰돌이 푸'에 나오는 등장인물에 빗대어 각자 멤버들의 개성에 어울리는 캐릭터들을 매칭한 그림이다.

해당 사진의 왼편부터 평소 눈치가 빠르고 활기찬 티거는 노홍철, 멤버들에게 매일 당하기만 하는 어리버리 정준하는 이요르, 먹을 것만 밝히는 정형돈은 푸, 가장 똑똑한 지능을 가진 사람인 크리스토퍼는 유재석, 작은 체구로 귀여움을 담당하는 피글렛은 하하, 완벽주의 성격의 토끼는 박명수로 묘사 했다.

특히 사람도 아니고 동물도 아닌 태양을 길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태양같이 없어서는 안되는 소중한 존재라는 뜻인지, 길의 머리가 둥그런 해 모양과 비슷해 빗댄 것인지 누리꾼들을 헷갈리게 했다.

이 그림을 접한 누리꾼들은 "머리좋다. 진짜 똑같다" "잘 어울린다" "무한도전 보고싶다" "정형돈과 유재석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