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환은행은 하계 인턴을 세 자리 수로 모집 중이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오는 8월과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금융,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선발된 인원은 7월부터 8주 동안 근무하게 되며 우수 수료자에 한해 정규직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6월 13일까지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국내외 대학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인턴을 채용한다. 근무기간은 7월부터 8주를 예정하고 있으며 종합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인턴은 신입행원 채용 시 서류전형 및 필기전형을 면제해줄 계획이다. 서류제출은 6월 10일까지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하면 된다.
하나은행은 6월 10일까지 하계인턴을 두 자리 수로 선발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원)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연령 및 전공의 제한이 없다. 6주 간 근무하게 되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는 필기전형 및 임원면접을 거쳐 정규 신입직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당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된다.
동부화재해상보험은 하계 인턴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 보상관리, 상품개발·본점지원이며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의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응시 가능하다. 인턴활동 우수자의 경우, 정규직 채용의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지원은 6월 10일까지 홈페이지(www.dongburo.com)로 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은 회계분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재학중인 자로 경영, 경제, 통계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채용 후에는 6월 하순부터 6개월 간 결산 관련 업무보조 등을 맡게 될 예정이다. 접수는 6월 12일까지 홈페이지(allianz.career.co.kr)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