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소니코리아] |
새롭게 개장되는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은 다양한 체험공간과 제품 전시공간을 확충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소니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은 기존 매장과 비교해 더욱 트랜디하고 젊은 감각의 콘셉트로 꾸며져 방문고객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을 돕는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및 포토프레임,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매장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매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소니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과 우산 또는 에코컵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리뉴얼은 더 많은 고객이 소니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소니가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은 고객들로 하여금 소니의 전자제품은 물론 게임, 영화, 음악, 네트워크 서비스 등 소니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확충해 쌍방향적인 쇼핑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