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와이번스 카드’는 SK와이번스 팬을 위한 특별서비스 ‘W클럽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SK와이번스 전용 멤버십 카드다.
이 카드 고객은 홈경기 당일 문학경기장 입장 후, 1루 1층에 마련된 W클럽 부스에 방문해 카드를 제시하면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를 받을 수 있다.
총 20종으로 구성된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는 카드 한 장마다 스타플레이어 1명이 인쇄돼 있다. 홈경기 방문시 마다 1장씩 받을 수 있다.
이밖에 SK와이번스 홈경기 회당 1000원 할인, 전용 게이트를 통해 30분 전 입장, 홈경기 방문횟수에 따른 특별 선물 제공 등 SK와이번스 팬만을 위한 ‘W클럽 멤버십’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홈경기 관람시 ‘W클럽 멤버십’ 전용 게이트에 마련된 전자 결제시스템을 이용해 카드만 대고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입장료도 회당 1000원씩 할인돼 연간 최대 6만6000원(홈경기 66게임)까지 절약이 가능하다.
특히, ‘W클럽 멤버십’ 전용 게이트는 일반 관람객 보다 30분 먼저 입장이 가능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홈경기 방문횟수에 따라 SK와이번스는 모든 ‘W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선물도 제공한다. 1, 2, 3회까지 방문한 고객들은 각각 친필사인 마우스 패드, 사인볼, 영화 관람권 등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5회~40회까지 방문한 고객에게는 VIPS 샐러드 바 이용권, 엔진오일 교환권, 오션월드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66회 전 경기를 방문한 팬을 위한 그라운드 시상 및 깜짝 선물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8000원이며,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SK와이번스 홈페이지(www.sksport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