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 25년 연속 최고특송기업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6-18 12: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DHL, 제 26회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 총 3개 부문에서 최고상 수상

DHL은 제 26회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 Asian Frei ght & Supply Chain Awards 2012)에서 '최고특송기업상(Best Express Operator)'을 수상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DHL)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DHL이 제26회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 Asian Freight & Supply Chain Awards 2012)에서 3개 부분의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하이 포시즌 호텔(Four Seasons Hotel)에서 지난 5일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서 DHL은 최고특송기업상(Best Express Operator)를 비롯해 항공부문 최고물류기업상(Best Logistics Service Provider-Air Freight)과3자 물류 부문 최고물류기업상(Best 3PL)을 수상했다.

이로써 DHL은 물류기업 중 유일하게 25년 연속 최고특송기업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AFSCA에서의 특송,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 서비스, 공급망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수상은 세계를 대표하는 종합 물류 기업으로서 DHL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리더십을 입증하고 있다.

제리 슈(Jerry Hsu) DHL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25년간 물류업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최고특송기업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지지와 아태지역 전역의 DHL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은 카고뉴스 아시아(Cargonews Asia)에 의해 개최되고 있으며 우수 선박업체, 물류업체 및 화물운송서비스업체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과 혁신, 고객 관계 관리, 신뢰성뿐만 아니라 리더십 등에 있어서 모범이 되는 기업들을 시상하고 있다.

AFSCA는 총 12000여 카고뉴스 아시아 독자들의 투표를 통해 40개의 물류 분야 중 소비자 만족도에 따라 최고의 서비스 업체를 선정하는 아시아 유일의 시상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