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우기종 통계청장 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6-18 15: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기종 통계청장은 19일 응야르코(Philomena Efua Nyarko) 가나 통계청장 직무대리가 인솔한 대표단과 만나 가나 통계인력 역량강화 방안을 논의한다.

▲권도엽 국토해양부 장관은 지난 16일 서거한 사우디 나이프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 왕세제 조문사절단장의 자격으로 우리 정부의 대통령특사로 임명돼 18일부터 20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한다.

▲박영순 구리시장은 18일 오전 시청 1층 로비에서 개최된 ‘6.25 한국전쟁 제62주년 사진전’에 참석해 “북한의 도발에 강력히 대처해 다시는 전쟁과 같은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구리시민 한사람 한사람이 안보의식을 철저히 가져주길 부탁한다”고 축사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18일 간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여름철 폭염에 대비한 시민건강과 각종 생활안전 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조길형 서울 영등포구청장은 18일 오전 8시 대림3 빗물펌프장에서 열린 ‘월요 정례간부회의’에 참석해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주민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수방장비와 시설을 재점검하고 집중 폭우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종진 국회의원(대구 달성군)은 18일 오전 6시50분부터 8시까지 선거운동 중 약속한 초심 잃지 않기의 실천으로 아침인사 겸 ‘학교폭력 없는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벌였다.

▲이준구 대구한의대학교 총장은 17일 중국 천진중의약대학, 광서의과대학, 사천성시직업학원 등 3개 대학과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하고 천진국제생물의약연합연구원과의 교류 협약을 위해 중국으로 출국했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16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리우+20 기업지속가능성포럼’에 참석해 ‘자본주의 4.0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CSR모델’을 주제로 강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