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입시설명회의 참가 대학은 고려대, 건국대, 동국대, 성신여대, 한양대 등 5개 대학이다.
행사를 주관한 아이플랜네트웍스의 이경선 총괄 부사장은 “기존 입시설명회와 다른, 학부모의 접근이 쉽고 장시간 경청할 수 있는 편안한 시설이 요구됐다. 또한 짧은 시간에 여러 대학의 입시 전략을 듣는 그동안의 입시설명회는 분위기가 산만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문화마케팅팀과 연계해 학부모의 편익을 우선시 했으며, 이와 함께 입시설명회 본연의 내실을 크게 다졌다”고 말했다.
이 행사는 각 지역 랜드마크인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각 지점별 DM과 일반 홍보물을 통해 대학 입시설명회를 알리며, 참석하지 못한 학부모에게는 온라인을 통해 별도의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플랜네트웍스는 각 대학별 입시설명회 영상과 입시전략 자료를 행사 후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과 연계한 2013학년도 대학별 수시모집 입시설명회는 6월 21일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청량리점(22일), 광복점(25일), 평촌점(27일), 영등포점(28일), 중동점(29일), 일산점(30일) 등 7개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열린다. 이번 학부모 초청 입시설명회는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학부모 예약 사이트(http://ipsi.uniscc.co.kr)에서 각 지점별 선착순 예약을 접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