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복 한국비보이연맹 총재는 23일 오후 7시 KBS 스포츠 제1체육관(구 88체육관)에서 다문화 가족 및 새터민, 장애인 등을 무료로 초청해 ‘제1회 코리아 비보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전쟁기념관은 22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내 강의실에서 주요 박물관 관계자와 군사 전문가, 사학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쟁기념관의 호국인물 선정과 운영에 대한 종합적 고찰’이란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
▲송종국 과학기술정책연구원(STEPI) 원장은 21일 한국화학연구원과 학술·연구 교류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한다.
▲정몽준 아산사회복지재단 이사장은 아산나눔재단과 함께 21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일자리 창출과 사회복지’를 주제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20일 오전 경기도 광주시에서 열린 제14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체육대회에 참석해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20일 천현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3회 단오축제에 참석해 지역의 전통문화 계승과 시민의 문화욕구 충족을 통한 수준높은 문화도시 건설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영섭 관세청장은 20일 오후 중소수출기업의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활용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서울디지털산업단지를 방문해 ㈜ITX시큐리티(대표:박상열) 등 20여 개 수출기업의 CEO와 간담회를 했다.
▲김금래 여성가족부 장관이 20일 오후 12시 여가부 청사 인근식당에서 여성 경제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은 20일 구청장실에서 간부들을 대상으로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때 이른 무더위로 직원들 업무집중도가 떨어져 민원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며 “간부들은 행정일선의 직원들이 책임의식을 가지고 ‘친절’을 최우선으로 수요자 중심의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은 19일 서울 신문로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쑨정차이(孫政才) 중국 지린성 당서기와 양국 교류 활성화 및 경제협력 방안 등에 대해 환담했다.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은 19일 미국 LA 헐리우드 상공회의소로부터 재생의학과 줄기세포 분야의 연구를 통해 의학계에 기여한 공로로 ‘헐리우드 영웅들’ 상을 받았다.
▲김종규 경북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19일 김천지역 소상공인 30여 명과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지역 업체들의 건의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