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양주시 조명박물관의 특별한 여름방학 어린이·청소년 ‘빛’연극캠프 <LIKE STAR>가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조명박물관에서 개최된다.
조명박물관과 극단 민들레가 사랑과 정성으로 어린이·청소년들을 위한 최고의 커리큘럼 으로 실시하는 ‘빛‘연극캠프 <LIKE STAR>에서 빛과 연극, 교육과 놀이, 보람과 성취를 만끽할 수있다.
‘빛’연극캠프 <LIKE STAR>는 스타처럼 반짝 반짝 빛나는 나를 만나는 캠프로 내재된 끼와 재능을 발견하고 열정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지도와 교육이 있다.
“연극”과 “빛”이라는 두 가지 분야가 만나서 “빛 연극” 이라는 새로운 종합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만들었다.
국내 유일의 조명박물관과 어린이·청소년 극의 선봉, 극단 민들레가 긍지와 보람으로 개최하는 특별한 여름방학 캠프다.
또한 함께 어울리고 뛰고 놀고 춤추고 연기하고 토론하는 모든 과정이 재미있고 흥겹웠 지루하고 평범한 캠프는 안녕. 라이크스타는 흥미진진, 호기심과 창의력이 쑥쑥 솟아난다.
또 <LIKE STAR>는 조명박물관, 감성조명 필룩스, 극단 민들레, 민들레 놀이극 연구소가 최고의 빛 연극 캠프를 위해 정성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여름방학 캠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