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s 초이스, 야후 5개국 K-Wave 사이트서 생방송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20's 초이스(20's choice)’를 엠넷닷컴의 국내ㆍ외 사이트와 야후 APAC 5개국의 ‘K-Wave’ 섹션에서 온라인 생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20's 초이스는 CJ E&M의 엠넷 채널에서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20대를 위한 여름 축제다.

올해는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진행된다.

올해의 20's 초이스는 5시간 동안의 행사 전 과정을 엠넷닷컴 국내ㆍ외 사이트의 웹 및 모바일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야후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야후 대만 (http://tw.omg.yahoo.com/k-wave/20choice), 싱가폴 (http://sg.entertainment.yahoo.com/k-wave/mnet), 필리핀 (http://ph.omg.yahoo.com/k-wave/mnet), 말레이시아 (http://my.entertainment.yahoo.com/k-wave/mnet), 그리고 인도네시아 (http://id.omg.yahoo.com/k-wave/mnet) 등 APAC 5개 나라의 K-Wave 사이트에서도 생방송 된다.

황순욱 야후 코리아 비즈니스 개발팀 부장은 “이번 제휴는 아시아 지역 사용자들에게 평소 좋아하는 한류 스타가 대거 참석하는 축제의 현장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APAC지역에 오픈한 K-Wave 서비스는 일일 최대 650만 페이지뷰를 달성한 기록이 있는 만큼 높은 수요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생중계를 통해 한류 확산이 더욱 더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