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박태호 통상교섭본부장 외

▲조억동 광주시장은 25일 오후 상황실에서 열린 올해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에서 민방위시행계획을 충실하고 알차게 수립해 빈틈없는 재해예방 등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26일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용문, 백운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 축하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25일 오전 시청 제1 회의실에서 열린 유니락과의 협약에서 본사이전 및 480억원을 투자한다는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25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6.25전쟁 제62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2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지속적인 가뭄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뭄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신일희 계명대 총장은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을 맞아 베트남 공안부 초청으로 25일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26일 강서구청에서 열린 ‘구정발전 연구동아리 발대식 및 보고회’에 참석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연구 동아리 운영에 직원들 모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겸수 서울 강북구청장은 26일 오전 11시 강북구 자원봉사센터 4층 강당에서 열린 ‘1365 자원봉사 릴레이 발대식’에 참석했다.

▲박태호 통상교섭본부장과 콜롬비아 통상산업관광장관은 25일 한·콜롬비아 FTA 협상이 타결됐음을 공식 선언하고, 공동선언문에 서명했다.

▲박원순 시장은 25일 부에노스아이레스 시장과 만나 ‘서울시·부에노스아이레스시 우호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