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전국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KDB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3분기 시황전망 및 투자유망종목’ 이란 주제로 전국 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1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본주제와 선택주제의 총 2부로 나눠서 진행하게 된다.

1부에선 ‘3분기 시황전망 및 투자유망종목’ 이 2부에서는 ‘투자유망금융상품’, ‘은퇴를 대비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 원칙’, ‘100세 시대 남다른 은퇴전략(비과세금리투자)’중에 지역 및 지점의 고객수요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진행하게 된다.

KDB대우증권 WEALTH MANAGEMENT 부문 안희환 대표는 “대외 불확실성이 높아진 투자상황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전국 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는 이러한 고객들에게 시황ㆍ종목ㆍ 금융상품의 투자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국지점 동시 투자전략 세미나는 지난 3월에 이은 두 번째이며, 향후 매 분기 마지막 수요일마다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가까운 KDB대우증권 전국 각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1588-3322)를 통해 참가 문의를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