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근육경련 치료제‘마그액티브’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7-03 1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현대약품은 근육경련 치료제‘마그액티브’일반의약품을 오는 4일 출시 할 예정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비타액티브’의 처방은 항스트레스 무기질인 마그네슘과 항산화 비타민 토코페롤을 함유한 제품이다

현대사회에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와 오염물질, 발암물질 등으로 야기되고 있는 환경적인 스트레스는 마그네슘의 결핍을 초래하고, 인체에 해로운 반응성 산소(active oxygen)나 유리기(free radical)등을 많이 발생시킨다.

인체 내에서 세포손상 및 성인병의 원인이 되고,손발저림과 같은 여러 가지 혈행장애 질환과 근육의 경련,신경과민 등도 유발할 수 있다.

마그액티브 연질캡슐은 고단위 비타민E와 마그네슘이 이상적으로 복합처방된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개선제로서 현대 사회의 성인들에게 필수적은 비타민이다.

마그액티브는 다리에 쥐가 자주 나거나 손발이 저리는 경우,일시적인 눈떨림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에 효과적이며 소포장으로 복용이 간편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일반약 시장의 침체의 요인 중 하나가 환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의약품이 적기 때문이라고 판단, 환자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마그액티브는 약국가의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필요성에 따라 발매됐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