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지승 인턴기자= 교보증권이 최신 버전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P트래블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MP트래블러는 조회·매매처리 등 기본적인 기능을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저평가우량주 분석 자료인 종목시선집중 및 주식MRI, V-Chart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교보증권은 MP트래블러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매매수수료 면제와 3개월간 매월 거래내역이 있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갤럭시S3 단말기 할부금 지급, 갤럭시S3 롱텀에볼루션(LTE) 예약접수,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통신비도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성은 교보증권 리테일전략팀 팀장은 “교보증권과 MP트래블러의 만남으로 더 나은 주식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8월엔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오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보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계좌가 없는 고객들은 교보증권 지점 및 가까운 은행(국민, 농협, 기업, 신한 등)에 방문해 계좌 개설 후 해당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www.iprovest.com)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대표전화(1544-0900)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