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부산은행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이달부터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8월 26일까지는 부산은행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회원이 부산은행 영업점이나 BS팝부산(www.bspopbusan.com)에서 해운대 벡스코 실내 워터랜드를 예매할 경우 2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8월 31일까지는 경주 블루원리조트 워터파크 자유 이용권 구매 시 본인포함 동반 1인까지 3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경주 스프링돔, 대구 스파밸리, 강원 오션월드 등 전국 워터파크 이용시 최대 본인 40%, 동반 4인까지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면 더샵 아파트 단지내에 있는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를 이용할 경우에도 할인 및 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부산은행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회원이 7월 한 달간 센트럴스퀘어의 의류가게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만원의 청구 할인을, 음식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는 3000원의 청구할인 서비스를 행사기간 중 업종별로 각 4회씩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의 무이자 할부서비스도 제공한다.
단, 정준호 더스타뷔페의 경우는 2~3개월의 무이자할부서비스만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