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두뇌검사도 하고, 명품공연도 보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7-10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국내 최초 두뇌기반 교육 전시회인 브레인엑스포 2012 ‘우리아이 머리가 좋아지는 101가지 뇌 과학전’은 현대 뇌 과학의 발전상과 함께 최근 교육 시장 내 새로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자녀의 두뇌 개발에 관한 모든 것을 살펴 볼 수 있는 행사로 다음달 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뇌 과학 전문 상품 전시회로는 첫 행사인 브레인엑스포 2012는 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브레인 테마관과 자녀의 두뇌 개발 및 발달에 도움이 되는 101가지 아이템 특별 전시관으로 구성된다.

특히 아이들의 두뇌 개발 및 훈련·학습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모은 특별 전시관은 두뇌 테스트, 두뇌 학습·교육기관, 학습용품, 브레인 푸드, 놀이 및 게임 분야에서 선별된 두뇌 개발에 효과적인 아이템 체험 장으로 브레인 엑스포만의 특화된 볼거리다.

실제,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자녀의 진로를 알아보는 적성검사 코너와 과학적인 두뇌 검사, 자녀의 집중력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브레인엑스포(Brain Expo) 2012’ 주최 측은 8월 행사 개최를 앞두고 관람객 모집 하면서 이달 말까지 닌텐도3DS, 락앤락 찬합세트, 명품공연 티켓 등이 걸린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브레인엑스포 홈페이지(www.ibrainexpo.kr)를 방문해 사전 등록을 하면 행사 무료 입장과 함께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공연은 최근 인기몰이를 하는 공연들로, 가족 뮤지컬 ‘구름빵’, 전유성의 ‘얌모얌모’ 콘서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코믹 뮤직쇼 ‘웨딩’, 연극 ‘목욕합시다’ 등의 가족형 공연으로 당첨자는 7월 중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관람할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뇌 과학 전문 종합 전시회로 참가 업체에게는 두뇌산업 시장에서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 창출의 기회를, 참관하는 학부모와 학생, 각급 교육 관련 관계자 및 교사에게는 올바른 두뇌 교육에 관한 지침을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