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證, 13일 ‘예스트레이더’ 신버전 오픈기념 설명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7-10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종곤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시스템매매 프로그램인 ‘예스트레이더’ 신버전 출시를 기념해 투자자문사 펀드매니저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13일 기능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예스트레이더는 하이투자증권이 지난 2000년 8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트레이딩 프로그램이다. 신버전 업그레이드 주요 내용은 연결선물 시뮬레이션 차트에서 틱 챠트 데이터를 1000틱까지 확대한 틱 차트 시뮬레이션 기능 추가와 함께 추세선 함수와 텍스트 함수, 잔고관련 함수 등의 랭귀지 함수가 강화됐다.

또 데이터 로컬 관리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데이터를 PC에 저장하고 차트에 불러올 수 있는 기능과 시계열의 TEXT 데이터를 차트에 불러올 수 있는 DATA Manager 기능도 제공된다.

여기에 보유종목의 로스컷과 트레일링 스톱 등 단순한 종목의 가격 변화에 대응한 시스템 전략은 물론 잔고와 마켓 데이터를 참조해 분할주문, 차익거래 등 거래전략도 구현가능하다.

설명회 예약신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와 고객지원센터(1588-7171)에서 가능하하다. 참가 고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한권으로 끝내는 시스템트레이딩’서적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