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G마켓이 오는 9월 6일까지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BC로 떠나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여행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국내여행 쿠폰 300장, 해외여행 쿠폰 4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국내여행 쿠폰은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하며 해외여행 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쿠폰은 G마켓 여행 카테고리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 후 3일 간 이용 가능하고 ID당 최대 2회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다.
8월 6일까지 BC카드 결제 후 응모한 고객 중 총 40명을 추첨해 웅진 플레이도시 입장권 40장을 증정한다. SNS로 이벤트를 알리면 즉시 추첨으로 G스탬프를 50명에게 준다.
다양한 국내외 인기 여행상품도 소개한다. 14일 개관 예정인 동양 최대의 '아쿠아플라넷 제주'(2만 5700원)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며, '홍천 오션월드 워터파크'(2만 4900원) 등 알뜰한 가격의 국내여행 상품을 판매 중이다.
G마켓 여행사업팀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및 해외 여행 상품을 알뜰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10%할인 혜택부터 쿠폰과 경품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만큼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