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지역주민을 위한 뮤지컬 '렌트(RENT)'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7-13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안양대학교(총장 김승태)는 13일부터 2일간 총3회에 걸쳐 평촌아트홀에서, 락 뮤지컬 “렌트(RENT)”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안양대 공연예술학과에서 2010년 “페임”, 2011년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뮤지컬로, 1996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하여 토니상 4개 부문(작품상, 음악상, 각본상, 남우조연상), 오비상, 드라마 데스크상, 퓰리처 상 등을 수상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던 뮤지컬 “렌트”는 조나단라슨에 의해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한 락 뮤지컬이다.

뉴욕 이스트 빌리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렌트는 예술과 사랑을 갈망하는 젊은이들의 치열한 이야기와, 여장남자, 동성애자, 에이즈환자 등으로 사회적 소수로서 소외받고 있는 그들이 우리와 서로 다르지 않음을 말하고 있다.

예술감독으로는 연극계의 대부 배우 전무송이 참여했으며, 연출 김석, 음악감독 홍별님, 학생연출 장은실 등이 호흡을 맞췄다.

공연은 선착순 예매로 진행되며 전석 무료이며, 예매문의는 031-463-1212, 010-3175-2252로 하면된다.

김승태 총장은 “공연예술학과 정기공연 뮤지컬 “렌트(RENT)”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교류하고 소통하며, 유능한 인재를 양성해 사회에 기여하는 교육기관으로서의 소명의식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