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L&C가 오는 22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정수기 신제품 ‘웰스 시리즈7(모델명 KW-P08W1)’ 출시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교원L&C는 오는 22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정수기 신제품 ‘웰스 시리즈7(모델명 KW-P08W1)’ 출시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투명한 얼음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웰스 시리즈7’ 론칭 행사는 1부 ‘웰스 시리즈7 쇼케이스’와 2부 ‘웰스 아이스 월드(Wells Ice world)’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행사에서는 ‘웰스 시리즈7’ 신제품 발표·제품 설명과 함께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축하공연·웰스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구은애의 축하인사가 있을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2부 행사에서는 무료 스케이팅·비보이팀과 아이스댄싱팀의 댄싱 배틀·아이스 칵테일쇼·아이스 테마파크·포토페인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아이스 테마파크는 얼음으로 꾸며진 놀이공간으로, 웰스 아이스 하우스·아이스 볼링장·아이스 칵테일 바 등 이색적인 얼음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아이스 테마파크에서 진행되는 아이스 볼링·얼음 위에서 오래 버티기·얼음 속 웰스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우승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얼음정수기 ‘웰스 시리즈7’(200만원대)을 증정할 계획이다. 웰스 시리즈7 정수기 신제품은 행사 내내 상시 운영되는 정수기 전시존에서는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행사 당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안광현 교원L&C 사업본부장(전무)은 “이번 웰스 시리즈7의 가장 큰 장점인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테마로 신제품을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이 가족과 아이스스케이팅, 얼음 체험,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