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경희생활과학이 가정용 샤워기에 간편설치로 녹물·염소 등 불순물을 제거해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한경희샤워필터 피부애’를 출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가정용 샤워기에 간편설치로 녹물·염소 등 불순물을 제거해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한경희샤워필터 피부애’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영·유아 및 민감한 여성의 피부 건강을 위해 강력한 녹물·염소제거 필터 시스템을 채택했다. 2중으로 이루어진 단계별 필터원리로 노후된 배관속 녹물 및 이물질과 중금속·염소성분까지 제거해 물속에 있는 오염물질로 인한 피부 및 모발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정수된 물은 피부 건강에 좋은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공급돼 피부 표면에 있는 노폐물과 기타 잔류물을 깔끔하게 씻을 수 있게 도와줄 뿐 만 아니라, 샤워 후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한경희샤워필터 피부애’는 소형으로 제작돼 공간활용성이 높다. 외관은 반투명 구조로 설계해 녹물제거 효과를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수도배관에 연결해야 하는 기존 정수필터와 달리 가정용 샤워기 헤드부분에 끼우는 방식을 적용, 필터 교체 편의성도 높였다.
한경희생활과학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한경희샤워필터 피부애’는 강력한 단계별 필터 시스템을 도입해 항상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어 가족 피부건강에 효과가 좋다”며 “누구든 쉽게 설치하고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간편구조는 가정에서 주부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