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인천 송도 국제도시내 컨벤시아에(인천도시공사 운영) 가면 뜨거운 태양 아래 야외에서 즐기는 물놀이 축제(입장권 어린이 1만5000원)가 진행 중이다.
유아용 풀장부터 페달보트, 30m 하이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실내에는 각종 에어 바운스, 대형슬라이드 등의 최신식 시설로 가득한 썸머 키즈파크(입장권 어린이 1만5000원)가 구비,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송도컨벤시아 야외에는 누구나 앉아 간단히 점심을 즐길 수 있도록 아름다운 화단과 벤치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내부 1층에 위치한 까페에서는 시원한 음료와 함께 책 삼매경에 빠질 수 있다.
아울러 송도컨벤시아 바로 옆에 위치한 쉐라톤 인천호텔에서 마련한 썸머 패키지를 이용 투숙할 경우 ‘썸머키즈 파크’나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 입장권‘이 5000원 할인되어 활용해 볼만 하다.
송도국제도시는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송도 제3교 ‘송도주민센터’에 위치한 바비큐장에서는 무료로 캠핑이 가능해 도심 속의 캠핑 및 바비큐라는 이색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송도 중심부에 있는 중앙공원에서는 꽃사슴과 토끼를 키우고 있어 직접 먹이를 줄 수도 있다.
중앙공원 내 중앙호수공원에서는 카누와 카약, 수상자전거 등 수상 스포츠 체험도 가능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잊지 못할 여름이 될 것이다.
문의전화 :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1566-6763) , 썸머키즈 파크(032-322-795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