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G마켓이 본격적인 올림픽 마케팅에 착수했다.
G마켓이 25일 오전 9시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Thank you KOREA, 감동의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G마켓은 대한민국 선수들이 메달을 획득하면, 다음날 오전 11시부터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금메달 획득 시 20%·은메달은 10%·동메달일 경우 5% 쿠폰을 메달 개수에 따라 제공하며, 대한민국이 4개의 금메달을 동시 따면 20% 할인쿠폰을 4장까지 중복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발급일 기준 하루 동안 G마켓 내에서 사용 가능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6일 오전 9시부터는 '대한민국 TOP10 기원! 전국민 응원 파도타기'를 진행한다. SNS를 통해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스타벅스 더블샷'을 100% 증정하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5명에게 '런던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한 대한민국 종합성적이 10위권 내에 들면, 대회 종료 이후인 8월 14일부터부터 8월 23일까지 10일 동안 G마켓 모든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 1장씩 지급한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국민들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G마켓이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쿠폰 및 경품 지급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올림픽 기간 동안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