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넥스트페이퍼엠앤씨는 매거진 애플리케이션 ‘탭진 (Tapzin)’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탭진은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 중 국내 최대 디지털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다.
무료로 신간 및 과월호 매거진을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구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탭진은 현재 바자, 에스콰이어, 맨스헬스, 싱글스, 스터프 등 패션, 라이프 스타일과 시사 경제를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대표 매거진 60종으로 확대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Lush, 네파TV, 빈폴 아웃도어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카달로그로 신상품 정보도 편리하게 접하고 푸짐한 선물 이벤트까지 연중 내내 진행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탭진 관계자는 “탭진은 출시 때부터 ‘디지털 사랑방’을 표방하며 20·30 세대뿐 아니라 40대 이상의 베이비 붐머까지 타깃 사용자로 내세우며 여러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수용하고 있다”며 “이번 탭진 출시 1주년을 맞이해 40만원 상당의 고급 시계를 비롯해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S VITA) 등 통 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탭진 홈페이지(www.tapzin.com)를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