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룰루 연수기 'BB08-Z'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웅진코웨이는 기존 연수기보다 연수 성능이 3배 이상 강화된 자동재생 룰루 연수기 'BB08-Z'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가 이번에 출시한 'BB08-Z'은 고객이 사용하는 연수량과 시간을 분석해 자동재생 될 뿐만 아니라 기존 연수기보다 연수 성능을 3배 이상 강화시킨 제품이다.
기존 연수기는 물의 경도(세기)가 15ppm이하지만 'BB08-Z'은 5ppm 이하로 유지시켜 언제나 부드러운 물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한방 PLUS 필터를 사용한 'BB08-Z'은 물 속 잔류 염소를 99.9% 제거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일본 도쿄 농공대로부터 검증 받은 들국화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함유로 피부 염증·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두 달에 한번 고객 집을 방문해 재생제 보충 및 한방 플러스 필터 교환 등의 관리를 통해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정윤영 브랜드 2 팀장은 "BB08-Z은 제품 스스로 연수 시기에 맞춰 자동 재생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뿐 아니라 연수성능강화로 언제나 부드러운 물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까지 향상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