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스킨79는 8일 BB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스킨79 BB데이는 제휴몰인 위즈코즈스토어(www.wizcozstore.com)와 오프라인 매장, 쇼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진행, 인기 BB크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위즈코즈스토어에서 10일까지, 쿠팡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일까지 진행된다.
위즈코즈스토어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의 4인4색 BB크림인 △핫핑크BB크림 △바이탈BB크림 △골드BB크림 △스네일BB크림을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구매자 가운데 리플 달기에 참여한 20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킨79 명동점, 두타점, JN명동점, 청량리점에서는 인기 BB크림 25종를 50% 할인한다. 또 이날 오후 1~6시 명동점에서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는 오는 9일까지 스킨79 더 프리미어 골드 라인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권형규 스킨79 홍보팀장은 "BB데이는 기존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스킨79 BB크림을 처음 만나는 고객에게는 가치 소비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중심 이벤트"라며 "앞으로 단순 할인행사가 아닌 가치 소비 중심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