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방송 이수연, 이현주 기자= 중국 내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최고의 짝짓기 프로그램 ‘페이청우라오’가 한중 수교 20주년을 맞이해, 한국 특별편 제작에 돌입합니다.
8일 오전 한국관광공사에서는 ‘페이청우라오’ 한국 특별편 제작발표회를 열고 이번 제작에 대한 야심찬 기대를 드러냈는데요.
중국 장쑤위성TV에서 방영되는 ‘페이청우라오’는 지난 2006년 출범 이후 중국 내 5년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왕쥔린 / 펀도우코리아 대표] (펀도우코리아 사이트는) 현재 46만 명의 회원을 보유, 사이트 1일 방문량이 4만 회 이상, 클릭 수는 5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재한 중국인들이 가장 즐겨 찾는 한중 교류 최대 포털사이트로...
화교 및 중국어 가능한 한국 미혼남녀 참여 가능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페이청우라오’에 참가할 수 있을까요? 한국에 체류하는 중국인이나 중국어가 가능한 한국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출사표를 낼 수 있습니다.
참가자 신청 접수는 오는 9월 15일까지이며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페이청우라오 제작팀이 한국을 방문해 신청자들과의 면접을 진행합니다.
‘페이청우라오’ 한국특별편에서 최종으로 선발된 참가자들은 10월 초, 중국에서 녹화한 후, 10월 말 방송될 예정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