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빤 딱 내 스타일' 폭발적 호응(사진='오빤 딱 내 스타일'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
아주경제 신원선 인턴기자= 가수 싸이와 포미닛 현아가 만난 '강남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YG 측은 15일 자정을 기해 YG 라이프 블로그와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오빤 딱 내 스타일(feat. 현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아는 싸이의 감칠맛 나는 랩을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재해석하고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여성미가 돋보이는 웨이브 안무를 추가해 섹시미를 발산했다.
특히 현아와 싸이의 말춤과 감칠맛 나는 랩 대결, '강남스타일'에서 보여주지 못한 막춤 등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음원이 한 달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해외 언론 및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채로움을 더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15일 오전 현재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사이트에서 2천9백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연일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쏟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